G05-7182802122

넥슨, 카스온라인 PC방 오프라인 행사로 소통 강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9-01 16:50 KRX7
#넥슨 #카스온라인 #PC방오프라인행사 #히어로케이브 #소통강화

강남 포탈 PC방서 진행한 이용자 초청 행사, 미니게임, 굿즈 이벤트 등 마련

NSP통신-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지난 30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 PC방 현장 행사 ‘히어로 케이브(HERO CAVE)’를 종료했다.

강남 포탈 PC방에서 진행한 히어로 케이브 행사는 카스온라인 이용자가 한데 모여 게임을 즐기고 뜻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많은 이용자가 PC방을 찾은 가운데 넥슨은 좀비 클래식 미니게임, 1 대 1 최강자전, 장패드를 포함한 다양한 굿즈 선물 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최진혁 카스온라인 디렉터 또한 상주하며 방문객과 소통했다.

G03-9894841702

더불어 현장에는 최진혁 디렉터와 이용자가 질문과 답변을 나누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게임 이용 경험에 관한 구체적인 후기와 의견이 이어지며 카스온라인을 향한 개발진과 이용자의 애정과 관심이 두드러지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에 앞서 진행한 1 대 1 최강자전과 좀비클래식 미니게임 결승전은 현장을 찾지 못한 이용자 또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생중계로 송출했다. 넥슨은 시청자를 위한 드롭스 및 쿠폰 이벤트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 선물도 제공하며 현장 못지 않은 축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이번 히어로 케이브를 포함해 이용자 참여 대회 대운동회, 지역 대항전 한중친선전 등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