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中 외자 판호 획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8-26 17:26 KRX7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오리진 #中외자판호 #대항해시대기원 #사전예약

현지 서비스명 ‘대항해시대: 기원(大航海时代:起源)’…중국 사전예약 시작, 정식 서비스 일정 등 상세 정보 순차 공개 예정

NSP통신- (표 = 라인게임즈)
(표 = 라인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가 모티프(대표 이인)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에서 공동으로 개발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중국 외자 판호(이하 판호)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중국 서비스명은 ‘대항해시대: 기원(大航海时代:起源)이며, 현지 퍼블리싱은 성취게임즈(‘Shengqu Games’, 盛趣游戏)가 맡는다. 중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이 시작됐으며 순차적으로 상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다년간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서비스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글로벌에서 축적한 게임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현지화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중국 게임 이용자들에게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들과 협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G03-9894841702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글로벌 명작 ‘대항해시대Ⅱ’와 외전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타이틀로 지난 2022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도 국내와 글로벌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