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풀무원 ‘맑음’·롯데웰푸드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047080)가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에 2025년 여름 수영복 코스튬 2탄을 선보였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7월31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4일 정기점검 전까지 코드네임J의 수영복 코스튬 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게임이다.
코드네임J는 캐논을 무기로 사용하는 준수한 성능의 캐릭터로서 많은 유저들이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으로 여름 수영복을 공개하게 됐다.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유저들은 캐릭터카드 소환석이 포함된 패키지에서 코드네임J를 확정 획득할 수도 있다. 전용 훈장·전용 무기 코스튬·전용 아티팩트를 선택할 수 있는 소환석 등도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코드네임J의 레어 스탠스 교본은 8월21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꼬꼬의 여름휴가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다. 꼬꼬를 소환한 상태에서 일정 시간마다 다양한 레어 스탠스 교본 등의 아이템을 정해진 확률에 따라 드롭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