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풀무원 ‘맑음’·롯데웰푸드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버츄얼 아이돌 그룹 hololive(이하 홀로라이브)의 멤버들과 함께 화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어드벤처 게임 ‘hololive Holo's 화투’(개발 젬드롭스Gemdrops)를 정식 출시했다.
실사 화투가 아닌 홀로라이브 멤버들이 등장하는 오리지널 화투 카드로 카드 게임을 비롯해 어드벤처와 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hololive Holo's 화투는 패를 모아 족보를 완성하는 일본 전통 화투 게임 고이코이와 같은 캐릭터를 맞추는 오리지널 룰 홀로아와세의 화투 모드는 물론, 어드벤처 스토리와 도시락 만들기 모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hololive Holo's 화투는 한국에서도 친숙한 일본의 전통 카드 게임 화투를 월별 숫자 표기, 낼 수 있는 패 강조, 족보 리스트 확인 등 직관적인 보조 기능을 탑재해 초심자도 부담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또 최대 4인까지 지원하는 온라인 대전과 크로스플랫폼 플레이도 지원한다.
hololive Holo's 화투에는 나키리 아야메, 시라카미 후부키, 오오카미 미오, 사쿠라 미코 등 90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홀로라이브의 인기 멤버들이 등장해 오리지널 보이스로 직접 스토리를 이끌어간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