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넥써쓰↑·네오리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047080)가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7월31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7일 정기점검 전까지 배틀파티 보상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파티는 인공지능 NPC를 상대로 여러 유저가 힘을 모아 대결하는 협동형 콘텐츠다. 경쟁 중심의 다른 게임모드와는 달리 함께 도전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유저들은 노멀 배틀파티, 커플 배틀파티, 양손모드 배틀파티 등 다양한 모드로 협동 콘텐츠의 묘미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번 보상 2배 이벤트를 통해 평소보다 더욱 풍성한 덴 수급이 가능하다.
정해진 시간 동안 유저들의 합산 점수가 NPC의 점수를 초과하면 도전에 성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덴(DEN)이 균등하게 지급된다.
획득한 덴은 쇼핑몰, 맥가든, 커플가든 등 오디션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아이템 구매 및 기능 확장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최근 업데이트한 AI 동료 프렌즈 캐릭터인 현아와 유진도 배틀파티에 함께할 수 있다”며 “이번 2배 이벤트 기간동안 협동의 재미를 느끼고 풍성한 덴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