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 3차 콘텐츠 숨바꼭질 골목을 추가했다.
9월 25일까지 운영되는 숨바꼭질 골목은 근접무기만으로 대결을 펼치는 섬멸전으로 작품 속 공간을 오마주한 전장으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심리전을 즐길 수 있다.
전장 내 정해진 구역에서 등장하는 숨바꼭질 상자 접촉시에는 체력 회복 버프, 이동 속도 버프 등이 주어지거나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 획득에 사용 가능한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숨바꼭질 골목을 포함한 컬래버 기념 챌린지 퀘스트 완료시 상금을 포함한 각종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벤트 상점에는 컬래버 기념 3차 보상을 새롭게 추가한다. 상금을 사용해 투척무기 ▲G600 오징어 게임 공기 7일, 근접무기 ▲Tiger Stripe(L) 오징어게임 15일 등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근접무기 ▲리코더 오징어게임 15일, ▲오징어게임 X 서든어택 아트탄 7일 등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28일까지 서든패스와 함께 이용하는 ‘콤보패스: 오징어 게임 2탄’을 오픈한다. 패스 성장 레벨에 따라 보너스 경험치 혜택을 비롯해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1일 1회 채팅 이벤트 외에도 ▲접속 및 SP 소모 이벤트 ▲프리미엄 PC방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외 크리에이터 ‘랄랄’ 신규 캐릭터를 출시하고 영구제 캐릭터 획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지난 3일부터 오징어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서든어택은 앞서 제한된 총기와 탄창으로 관리자와 참가자 사이의 팀데스매치를 펼치는 ‘미로 계단’ 전장을 선보인 바 있으며 제3보급창고, 듀오 등 인기 전장에 오징어게임 시즌3 영희와 철수 조형물이 등장하는 등 다채로운 컬래버 기념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