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日 이용자 좌담회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7-30 14:37 KRX7
#위메이드(112040) #판타스틱베이스볼일미프로 #라운드원스튜디오 #일본이용자좌담회 #업데이트계획

게임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향후 업데이트 계획 공개하며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

NSP통신- (사진 = 위메이드)
(사진 =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112040)의 모바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개발 라운드원스튜디오)가 일본에서 이용자 좌담회를 마무리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는 지난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좌담회를 열고, 현지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에서는 게임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신규 선수 카드 출시 및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등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또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Q&A시간도 마련했다.

G03-9894841702

2부에는 일본 프로야구 선수 출신 스포츠 해설가 사토자키 토모야 씨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를 직접 플레이한 소감을 전하고, 일본 야구계 에피소드 등 다양한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했다.

이후에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개발자들과 PvP 콘텐츠로 대결을 펼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위메이드는 좌담회에 참석한 모든 이용자에게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오리지널 뉴에라 모자와 손선풍기, 앱마켓 기프트 카드를 증정했다. 또 현재 MLB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홍보 모델 요시다 마사타카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모자, 야구공을 추첨을 통해 선물했다.

라운드원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좌담회는 일본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입장에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는 일본 최초로 NPB(Nippon Professional Baseball, 일반사단법인 일본야구기구)와 MLB(Major League Baseball), MLB Players, Inc.의 공식 라이선스를 모두 취득한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일본 법인 위메이드재팬(대표 최종구)을 통해 NPB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