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047080)가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에서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성장할 수 있는 신규·복귀 혜택을 준비했다.
에이카에 따르면 7월24일 점검 후부터 8월28일 정기점검 전까지 신규·복귀 엘터님 어서오세요~!' 이벤트를 전개한다. 엘터는 에이카 이용자를 지칭하는 고유명사다.
이벤트 기간에 처음으로 한빛온 계정을 생성하고 에이카에 접속하는 신규 이용자 또는 2025년 7월10일 이후로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이용자에게 쾌속 성장 지원 패키지 상자가 지급된다.
상자에는 99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점핑 이용권을 비롯해 쾌속 성장 미션 이용권, 고급 대여장비 선택상자(30일), 13주년 기념 액세서리 세트 상자 등 풍성한 지원 아이템들이 들어 있다.
또 쾌속 성장 미션을 진행하면 +10강화된 99레벨 유니크 장비 풀세트를 맞출 수 있고 특별한 탈것인 골든 아레이온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추가 보상들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최종 보상인 ‘천사의 기어코어[완벽]’를 사용하면 99레벨 유니크 장비를 100% 확률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에이카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에 신규 복귀 엘터님들의 쾌속 성장을 위해 모든 채널에 버닝 이벤트 혜택도 적용되니 지금 바로 에이카에 접속해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