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의뢰임무’를 업데이트했다.
의뢰임무는 일일 의뢰와 특별 의뢰로 구성되며 일일 의뢰는 수집 의뢰, 정찰 의뢰, 탐색 의뢰 중 원하는 임무를 선택해 수행할 수 있다.
특별 의뢰는 정해진 클래스(캐릭터)로부터 수행할 수 있는 주간 임무 콘텐츠로 연속되는 의뢰를 수행하며 해당 클래스와 연계된 도색도안, 스프레이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이네 웹툰’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24일부터 총 4주에 걸쳐 매주 목요일마다 무이네 작가가 그린 카스온라인 클래스의 의뢰임무 수행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주차별 정해진 특별 임무 완료시 무이네 작가가 그린 대기실 마크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23: 수묵화’를 시작한다. 1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서는 수묵화 콘셉트로 제작된 시즌 패스 무기 ▲수묵패린 ▲배틀 파이슨 화조 ▲철선 화조 ▲SKULL-7 화조를 공개한다.
또 ▲K3 수묵화 ▲청룡도 수묵화 등의 다양한 도색도안을 추가하고 신규 코스튬 ▲두루마리 ▲선학 ▲단봉, ▲신규 좀비 코스튬 판관 사이코 좀비 ▲신규 대미지 폰트 및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더불어 시즌패스 10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시즌 대기실 마크, 시즌 훈장, 시즌 패스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