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방치형 RPG 서머너즈 워: 러쉬에 신규 소환수 ‘애너밸’과 점령 콘텐츠 ‘황도 12궁’을 포함한 다채로운 신규 요소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애너밸은 서머너즈 워 IP의 인기 캐릭터인 물 속성 오컬트로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차가운 광역 피해를 입혀 동상과 지속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레전드 등급 소환수로 천공섬 방어전을 비롯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에서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하며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신규 크리쳐 랄랄라 라마는 귀여운 외형과 치명 공격 피해량 및 저항을 높여주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픽업 이벤트와 더불어 14일간 출석 및 미션 이벤트를 통해 한층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점령 콘텐츠 정복의 땅에는 경쟁 요소가 강화된 신규 모드 황도 12궁이 도입됐다. 강력한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는 12개의 별자리 섬이 새롭게 등장하며 유저는 전투를 통해 점수를 획득하고 별자리를 점령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각 별자리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한 유저는 궁주로 선정되며, 이름과 프로필이 해당 섬에 노출되는 특별한 영예도 함께 주어진다.
서버 간 매칭 시스템이 적용된 신규 PvP 콘텐츠 ‘월드 매칭 결투장’도 열렸다. 기존 결투장과 콜로세움에 이어 선보인 이번 콘텐츠는 15 대 15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일 비슷한 전투력의 다른 서버의 유저 5명과 매칭돼 경쟁을 펼친다.
이외 하늘 도서관에는 매일 최대 5개의 퀴즈를 풀고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얻는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필드 보스 스테이지는 7600단계까지, 천공섬 방어전은 챕터 19까지, 시험의 탑은 730층까지 확장됐다. 일일 던전 5종 역시 각각 360단계까지 상향 조정돼 보다 깊이 있는 성장이 가능해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