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 업계동향
대한전선 ‘A등급’·HD현대 美진출…신뢰도·확장성 동시 잡는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여름을 맞아 내달 3일까지 13일간 ‘여름이 왔수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이 왔수박 프로모션은 ‘여름이니까 할인할 수박에!’는 슬로건 아래, 최대 30% 할인 쿠폰과 무료 게임 배포, 수박 관련 경품 이벤트 등 시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 ▲2종의 인디 게임 무료 배포 ▲게임 플레이 인증 및 SNS 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무료 배포 게임으로는 ▲지금 우리 학교는과 ▲세븐데이즈 오리진이 선정됐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동명의 웹툰과 넷플릭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 노벨 형식의 좀비 서바이벌 게임이다.
세븐데이즈 오리진은 죽음의 세계에서 주어진 일주일 동안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텍스트 기반의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어드벤처 게임으로 선택에 따라 전개가 달라지는 구조가 특징이다.
두 게임은 각각 1주 동안 무료 제공되며 스토브 계정이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여름이 왔수박 프로모션 중에는 여름 분위기를 담은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