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 업계동향
대한전선 ‘A등급’·HD현대 美진출…신뢰도·확장성 동시 잡는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PC·모바일)가 대규모 서버 대항전 ‘코어 월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코어 월드는 최대 45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서버 대항전으로, 토요일 오후 9시에 격주 단위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서버 간 PvP로 견제가 가능한 환경 속에서 경쟁을 진행하게 되며 최종 보스 ‘크라토르’를 격파해 가장 많이 1위를 달성한 서버가 월드 종합 1위를 차지하게 된다.
네메시스 비밀기지 4층도 오는 8월 13일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네메시스 비밀기지 4층에서 등장하는 레벨 96의 그랜드 포지 보스 등을 통해 희귀 7단계, 영웅 4단계 장비와 함께 신규 조건부 패시브 스킬 1종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아티팩트 퀀텀 디스크, 길드 레이드 지옥 난이도(8월 중)를 추가해 콘텐츠, 보상 등을 강화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민트 레모네이드, 그랑 블루 등 수영복 코스튬 2종도 오는 30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외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 스페셜 출석 이벤트 ▲썸머 코인 교환 이벤트 ▲아티팩트 강화 미션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