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현대로템 ‘기대’, 부산 신항에 AGV 57대 공급…스마트 항만 본격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 넷마블엔투)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동료 ▲[FUG의 간부] 하유라 ▲[자하드의 공주] 가람이 등장하며, 여름맞이 바캉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SSR+ 등급의 [FUG의 간부] 하유라는 원작에서 어머니를 잃고 복수를 위해 FUG에 들어간 인물로, 게임에서는 아군 전체의 생존을 책임지는 버프형 서포터로 설계됐다.
XSR+ 등급의 [자하드의 공주] 가람은 쌍둥이 언니를 죽인 ‘미친 공주’라는 오명을 안고도 가문을 위해 묵묵히 살아가는 캐릭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다.
오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바캉스 캠페인 ‘그 여름날의 바캉스’는 특별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미션, 교환소 콘텐츠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2주년을 맞아 최고 인기 이벤트 중 하나인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넷마블은 ▲2주년 기념 배경 ▲레볼루션 초기화 티켓 ▲[가주] 트로이메라이 의상 ▲2주년 OX 퀴즈 등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