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047080)가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에서 여름 이벤트의 문을 열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7월10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7일 정기점검 전까지 ▲모기 퇴치를 부탁해! 이벤트와 ▲수영복을 입기 위해선…다이어트 시작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에 리볼도외 관청가 지역에서 NPC 아이샤와 메르티스를 통해 매일 1회 미니게임 형식의 퀘스트를 수행하고 일일 보상 및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샤 NPC의 모기 퇴치 퀘스트를 수행하면 펫 먹이와 아이샤의 특별 상점 티켓을 일일 보상으로 얻는다. 특별 상점에서 이벤트용 별의 눈물, 이벤트용 천상의 세데크렘 출입증-1일 등 캐릭터 육성에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샤 퀘스트를 10회 완료하면 이벤트 기념 훈장도 받는다.
메르티스 NPC의 다이어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잇지의 발레론의 가루 상자와 버프 아이템인 GE고비가 일일 보상으로 주어진다. GE고비를 복용하면 60분 간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버프 1종이 무작위로 적용된다.
아울러 메르티스의 퀘스트 누적 완료 횟수에 따라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이벤트용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훈장 ▲이벤트용 5대 원소 무기 소환석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가문 육성과 시나리오 클리어에 매진 중인 유저들께서도 미니게임 퀘스트를 통해 잠깐의 휴식을 취하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