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투혼’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7-09 15:54 KRX7
#엔씨소프트(036570) #리니지리마스터 #투혼 #만능형근거리클래스투사 #발록의성채

만능형 근거리 클래스 투사, 뛰어난 생존 능력과 근접 전투가 특징…오는 8월 신규 사냥터 ‘발록의 성채’ 업데이트

NSP통신- (이미지 = 엔씨소프트)
(이미지 =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 이하 엔씨)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9일 ‘투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이용자는 오늘부터 ▲신규 클래스 투사 ▲시즌 서버 게렝 ▲신규 영지 발록의 성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특전 보상을 경험할 수 있다.

투사는 빠른 공격 속도의 피스트를 무기로 사용하며 리니지 최초 차징 시스템으로 강화된 스킬을 구사하는 근접 클래스다. 투혼과 스킬 차징 시스템을 활용해 적진에 빠르게 침투해 전장의 판도를 뒤흔들고, 상대 진영의 바리케이트를 무너트린다.

G03-9894841702

엔씨는 6개월간 운영되는 시즌 한정 서버 ‘게렝’을 오픈한다. 게렝 서버는 정액제 형태로 아인하사드 축복 효과를 30일간 상시 제공한다. 신서버 혜택으로 다양한 부스팅 활동을 지원한다. 92레벨을 달성하면 캐릭터를 본 서버로 무료 이전할 수 있다.

8월에는 신규 영지 ‘발록의 성채’가 추가된다. 해당 콘텐츠는 총 2라운드로 구성된다. 1라운드에서는 전 서버가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발록 레이드 입장 권한을 두고 경쟁한다.

1라운드에서 점령존을 가장 많이 차지한 그룹은 2라운드에 진출해 다른 서버 그룹과 메인 보스 발록을 처치한다.

엔씨는 ▲PK 결과에 따라 상·하층으로 이동하는 개미굴 마스터 전장 ▲혈맹 콘텐츠 케어 ▲특화서버 최대 레벨 확장 및 지배의 탑 개방 ▲마법 인형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혼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투혼 특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 캐릭터 선물하기, ALL 클래스 체인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