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日 현지서 이용자 좌담회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7-07 11:44 KRX7
#위메이드(112040) #판타스틱베이스볼일미프로 #日현지 #이용자좌담회 #라운드원스튜디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 모집 방식으로 참가자 모집…라운드원스튜디오 개발진과 이용자 간 긴밀 소통 예정, 현지 유명 게스트 출연 예고

NSP통신- (이미지 = 위메이드)
(이미지 =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112040)가 모바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개발 라운드원스튜디오)에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7월 26일 이용자 좌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용자 좌담회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를 즐기고, 야구에 관심이 많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공개 모집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13일까지 가능하며 간단한 설문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4일 개별 이메일을 통해 안내한다.

G03-9894841702

좌담회 현장에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개발진이 직접 참석해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용자들의 건의 및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은 물론, 향후 게임 업데이트 방향성도 공유할 예정이다.

좌담회 참가자에게는 모자, 핸디팬, 기프트 카드 등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관련 다양한 굿즈가 증정된다. 또 좌담회 현장에 현지 유명 게스트가 출연한다.

라운드원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좌담회를 통해 이용자들의 소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개발진의 진심 어린 의견을 전달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는 일본 최초로 NPB(Nippon Professional Baseball, 일반사단법인 일본야구기구)와 MLB(Major League Baseball), MLB Players의 공식 라이선스를 모두 취득한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일본 법인 위메이드재팬(대표 최종구)을 통해 NPB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지난 5월 29일 일본에서 정식 출시된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는 출시 3일 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