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CU·GS 등 편의점계, 여름철 먹거리 격돌·…NCSI ‘1위’ 세라젬·경동나비엔
(전남=NSP통신) 윤시현 기자 = 신안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신안1004몰’이 4주년 기념 할인전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조기 마무리 됐다.
당초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호응을 얻으며 행사기간 이벤트 쿠폰과 적립금이 빨리 소진돼 행사를 일찍 종료했다.
행사기간 판매 실적은 총 1억 400여만 원이고 4000여 명이 신규로 가입해 21년 7월 오픈 후 누적 회원 수는 3만 7000여 명에 달했다.
이 가운데 누적 구매 금액과 리뷰수를 기준으로 상위 고객을 선정해 적립금을 지급하는 방식‘구매왕’과 ‘리뷰왕’ 이벤트는 계획대로 7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안군 관계자는 “예상보다 빠른 쿠폰 소진과 높은 참여율은 신안1004몰에 대한 고객 신뢰를 보여준 결과”라며 “구매왕 리뷰왕 이벤트는 마지막까지 내실 있게 운영해 소비자 만족과 입점업체 성과를 함께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또 “이번 기획전은 단순한 할인행사를 넘어, 고객 참여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이 실질적인 이용자 확대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신안1004몰이 지역을 대표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의미한 기획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