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가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국내 출시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도 선보였다.
히든 박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일일 플레이 미션을 통해 획득한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시키고 보상을 얻는 이벤트다.
100일 코스튬을 비롯한 주요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행운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권으로 룰렛을 돌려 보상으로 100일 프레임, 100일 가방, 100일 이벤트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최고 등급 정령석이 모습을 드러냈다.
SP 등급 정령석인 스핑크스는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 고유 스킬이 발동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방어력을 무시하는 강력한 공격과 적이 받는 피해 증가 효과도 함께 부여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함께 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모험단도 선보였다. 38레벨 이상 참여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모험단을 구성해 미션에 도전하는 협동 콘텐츠다.
스피릿 테일즈는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들을 모집하고 성장시키는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던전과 PvP, 소셜 콘텐츠 등을 통해 빠른 성장 쾌감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