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일부터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과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
라그나로크X와 디지몬 어드벤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7월 30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신태일, 이미나를 비롯해 아구몬, 메탈가루몬 등 디지몬들이 미드가르드 대륙에 등장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이벤트는 메인 화면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총 5개 이벤트로 구성했다.
우선 선택받은 아이들 이벤트에서는 프론테라에서 신태일, 아구몬과 함께 촬영한 기념사진을 제출한 모든 유저에게 선택받은 아이들 기념품 상자를 지급한다.
디지털 해저드는 어둠 소멸, 악마의 침입, 얼티밋 챌린지로 나뉘며 얼티밋 챌린지에서는 디지털 칩 획득이 가능하다.
디지몬 보물고에서는 디지털 칩을 사용한 뽑기 진행 시 디지몬 펫 패키지, 굿즈 패키지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진화의 여정에서는 일일 또는 도전 퀘스트 수행을 통해 쌓은 경험치에 따라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험 상점에서는 콜라보 한정 코스튬, 디지몬 카드 등 아이템을 선보이며 선택받은 아이들 기념품 상자, 메탈가루몬 탈것 패키지, 이벤트 보물 상자 등에서 획득한 디지코어를 모아 NPC 아구몬에게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