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월 고양종합운동장서 블랙핑크 완전체 단독 콘서트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02-20 18:38 KRX7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 #고양종합운동장 #블랙핑크 #단독 콘서트 #고양시
NSP통신- (사진 = 와이지엔터테이먼트)
(사진 = 와이지엔터테이먼트)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 따르면 오는 7월 5일과 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글로벌 슈퍼스타 블랙핑크(BLACKPINK)의 단독 콘서트 개최된다.

고양시가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잇따라 고양시를 선택하며 글로벌 공연도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가운데 K-POP 최정상 걸 그룹의 합류로 그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지게 됐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 누적 관객 215만 명을 동원한 초대형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의 주역으로 이번 국내 단독 공연은 K-POP 공연사에 한 획을 긋는 역사적 무대가 될 전망이다. 세계 각국에서 몰려올 K-POP 팬들로 고양시가 다시 한번 글로벌 음악 도시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G03-9894841702

이번 블랙핑크의 고양 선택은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미국 LA의 소파이 스타디움,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 일본 도쿄의 도쿄돔 등 세계적 스타디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고양종합운동장이 글로벌 공연장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된 것이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연을 위해 고양시는 세계적 수준의 공연 인프라와 함께 행정·교통·안전 지원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특히 YG는 블랙핑크의 독보적인 글로벌 위상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로 준비 중이라고 밝혀 이번 고양 공연이 갖는 상징성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고양시는 지드래곤, 콜드플레이, 블랙핑크까지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월드투어 출발점이 되면서 ‘K-POP과 글로벌 공연의 허브’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