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진안군, ‘2025 K-브랜드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5-02-19 19:56 KRX7
#진안군 #K-브랜드 어워즈 #웰니스 관광도시 #치유관광 #진안홍삼스파
NSP통신- (사진 = 진안군)
(사진 = 진안군)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자치도 진안군이 ‘2025 K-브랜드 어워즈’의 K-도시 웰니스 관광도시 부문에 최종 선정되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2회차를 맞은 ‘K-브랜드 어워즈’는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연을 통해 국가 산업경쟁력을 제고하고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 브랜드 및 우수 콘텐츠와 아이콘을 모두 망라하는 기술과 혁신에 대해 철저한 검증과 평가를 통해 시상하는 상이다.

TV조선이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콘텐츠진흥원 등 7개 정부부처 및 산하 기관에서 후원하고 있다. 19일에는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시상식이 개최됐다.

G03-9894841702

K-브랜드 어워즈 선정은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를 이루며 국가 경쟁력 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 및 단체의 브랜드(콘텐츠, 아이콘)의 공모와 추천을 통해 후보군을 선정하고 2주간의 온라인 투표를 통한 대국민 호감도 조사를 거쳐 심사위원단 최종심사를 실시하는 등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결정됐다.

특히 진안군은 전문가의 객관적 평가는 물론 대중적 이미지 평가까지 ▲브랜드 정책 ▲브랜드 경쟁력 ▲브랜드 성과 3개 심사항목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K-도시 웰니스 관광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전춘성 군수는 “진안고원이 위치한 진안군은 청정환경과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라며 “최근 국내외 치유관광 수요증가에 따라 진안홍삼스파, 진안고원치유숲을 비롯한 우리 군 치유관광 시설에 대한 관광객 방문 증가 추세에 따라 국민 호감도가 높게 평가된 것 같아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