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의 사이트 개편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아마존, 라쿠텐 등 해외쇼핑몰을 이용하는 해외 직구족이 증가함에 따라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단순하면서도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편했다.
개편된 사이트에서는 상품상태 알림기능으로 배송정보와 함께 서비스 관련 공지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서비스 운영시간 등의 물류센터 현황도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서비스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요금, 환율 정보는 물론 순서별 이용방법 등의 서비스 이용가이드 페이지도 마련했다.
이번 개편을 맞아 오는 11월 18일 부터 한 달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다 이용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이 제공은 물론 커피머신, 해외쇼핑몰 기프트 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이 신규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고객 300여명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한편,한진은 미국 쇼핑몰 최대 세일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크리스마스 및 연말 특수를 앞두고 원활한 물량처리를 위해 미국 LA를 비롯한 각 지점 물류센터의 시설 및 장비 등에 대한 정비를 완료했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