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새마을금고, 옥곡면 복지사각지대 해소 위해 백미 후원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5-01-15 09:50 KRX7
#광양시 #광양새마을금고 #옥곡면사무소 #백미 #후원

따뜻한 나눔으로 소외된 이웃에 사랑 전달.…‘복지 선진지’로 자리매김
백미 20kg 15포(90만 원 상당) 기탁

NSP통신-백미 전달식 (사진 = 광양시청)
백미 전달식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는 지난 13일 광양새마을금고 본점(이사장 정영기)에서 옥곡면사무소에 90만 원 상당의 백미 20kg 15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 옥곡지점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용길 옥곡면장, 정영기 광양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옥곡면 맞춤형복지팀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홀몸 어르신에게 백미를 전달해,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영기 광양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 전달된 백미가 옥곡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광양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용길 옥곡면장은 “광양새마을금고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린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기탁받은 백미를 직접 전달해 추운 겨울 따뜻한 위로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웃사랑 실천의 모범이 되는 옥곡면 사회단체의 감동 사례를 널리 전해 광양시 온 지역에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새마을금고는 매년 옥곡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후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옥곡면 맞춤형복지팀은 후원과 다양한 복지 사업을 통해 옥곡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