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새해를 맞아 신규 콘텐츠인 매일매일 접속부스트를 1월9일 정기점검 이후 출시하고 상시 운영한다.
유저들은 연속으로 게임에 로그인 할 때마다 매일매일 접속상자를 받는다. 매일매일 접속상자를 개봉하면 경험치 2배 아이템 1·5·10회, 1·3·10만 덴쿠폰 중 하나를 정해진 확률에 따라 얻을 수 있다.
또 연속 로그인 2일차부터 5일차까지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부스트 버프 혜택도 제공된다. 5일 연속 로그인한 경우, 2인 이상 게임 플레이 시 1회 당 최대 500의 고정 경험치(하루 최대 600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당일 경험치 부스트 버프를 모두 소진한 경우 다음날 로그인 해 혜택을 이어 받을 수 있다.
오디션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매일 접속인증 이벤트를 전개한다. 1월23일 점검 전까지 연속 5일 로그인에 성공하고 보상을 받은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패션갤러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1만 이벤트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1월9일 정기점검 후부터 1월23일 정기점검 전까지 2025년 설을 맞아 유저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한 까치까치 설날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한정 패키지는 베스트프랜드마크(10회) 1개, 덴부스트 마크(30일) 1개, 스페셜 30일 교환티켓 1개 등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풍성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오디션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오디션이 유저들의 삶에 소확행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매일 오디션에 접속해 특별한 아이템과 버프 혜택을 누리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