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111퍼센트(대표 김강안)가 ‘운빨존많겜’의 새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는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새해를 맞아 신년 ‘운빨’을 확인할 수 있는 운빨 제작소 컨셉으로 진행된다.
우선 체험형으로 운영되는 운빨 제작소 존 에서는 2025년 나와 함께 할 운빨 귀인 캐릭터를 찾고 신년 운빨을 확인하면 즉석에서 제작된 운빨 부적 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다양한 운빨용병단 캐릭터들로 제작된 와펜을 활용해 나만의 DIY 복주머니 파우치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운빨 제작소 체험존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인 운빨 대박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운빨 스토어에서는 운빨용병단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굿즈로 만나볼 수 있다. 인형 쿠션, 인형 키링, 바디 필로우, 장패드, 탁상시계 등 새롭고 다채로운 굿즈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신년 운빨을 상승시켜주는 운빨 대박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팝업스토어에서는 운빨용병단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운빨 팬 아트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0% 현장예약으로 운영된다.
111퍼센트 김강안 대표는 “운빨존많겜 유저 분들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지난 10월에 이어 두번째 팝업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즐거움과 색다른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