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엠게임, 귀혼M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2-19 13:28 KRX7
#엠게임(058630) #귀혼M #레벨확장 #신규강령 #생사의탑
NSP통신- (이미지 = 엠게임)
(이미지 =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 귀혼M이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신규 강령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70레벨로 제한돼 있던 최고 레벨이 120레벨까지 상향된다.

90레벨부터110레벨까지의 장비가 새롭게 추가되고 만렙 보조 무기가 오픈된다. 전직과 신규 무공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맵 생사의 탑, 북부산악지대가 오픈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G03-9894841702

캐릭터 전투 능력을 보조해 주는 강령 3종도 추가된다. 강령은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도와주는 육성 시스템이다. 스탯 보너스를 얻게 해주며, 스킬로 전투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강령은 ▲십이요미 ▲십이요오 ▲십이요신 3종이다.

희귀, 명품, 고대, 유물, 전설로 나뉘어진 장비 세트 아이템의 단계별 세트 효과 중 5세트와 7세트의 효과가 변경된다. 세트 효과의 단계별 효율 조정을 진행하는 것으로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조합과 플레이 스타일이 생겨날 것으로 보인다.

또 보은패로 교환이 가능한 버프 아이템 10종이 추가되고, 청음관 마을은 눈이 소복히 쌓인 겨울 배경으로 변경된다.

이외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서버 완안승 접속 유저를 위한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됐으며, 콘텐츠 확장과 시스템 추가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로 보답할 예정이니 귀혼M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