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1 ‘침공’ 29일 업데이트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8-19 10:05 KRX7
#넥슨 #퍼스트디센던트 #시즌1 #침공 #업데이트예고

트레일러 영상 통해 신규 던전, 계승자, 보이드 요격전 등 예고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김정욱·강대현)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신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시즌1 업데이트 ‘침공(INVASION)’을 8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시즌1 업데이트는 29일을 기점으로 세 번에 거쳐 진행되며 새로운 도전과 보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공개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시즌1에서 새롭게 선보일 ▲던전 콘텐츠 ▲계승자(캐릭터) ▲스토리 ▲보이드 요격전(레이드)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G03-9894841702

먼저 한층 더 강력해진 벌거스 군단을 처치하는 신규 던전 침공이 추가되며 기존 던전과 달리 매일 정해진 횟수만 플레이 가능하고 퍼즐 해결 및 공략을 통해 빠르게 적을 막아내며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계승자 헤일리 스콧과 얼티밋 프레이나도 새롭게 등장한다.

헤일리 스콧은 대형 저격총으로 적을 피격하는 저격수이며 체온을 낮춰 냉기를 발산하는 능력을 사용한다. 프레이나의 각성을 담고 있는 얼티밋 프레이나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계승자 전용 스토리를 통해 프레이나의 트라우마와 관련한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시즌1 업데이트부터는 매 시즌 콘텐츠에 어울리는 효과를 제공하는 시즌 성장: 역배열 강화기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 시즌에서 철의 심장 에너지를 얻은 계승자는 속성 저항력, 회복력, 방어 버프 등 다양한 효과를 얻어 시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7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 퍼스트 디센던트는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루트슈터 게임으로 협동 슈팅(CO-OP)과 이용자 경험을 확장시키는 RPG 플레이가 특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