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최대 ‘8만 원’ 지원받고 광양으로 놀러 가자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8-05 12:25 KRX7
#광양시 #휴가철 #개별관광객 #지원금(인센티브) #추천

광양시, 2~5인 소규모 관외 내·외국인 개별관광객 대상 여행경비 파격 지원 사업 ‘오늘 광양 어때?’ 시행

NSP통신-광양을 찾는 개별관광객 최대 8만 원의 지원금(인센티브) 지원 오늘 광양 어때? 홍보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광양을 찾는 개별관광객 최대 8만 원의 지원금(인센티브) 지원 ‘오늘 광양 어때?’ 홍보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광양을 찾는 개별관광객에게 최대 8만 원의 지원금(인센티브)을 지원하는 ‘오늘 광양 어때?’를 추천한다.

최근 관광트렌드를 반영한 ‘오늘 광양 어때?’는 2~5인 소규모 개별관광객이 광양을 여행하고 SNS 인증 등 지원조건을 충족했을 때 지원금(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광양시는 관광지 방문, SNS 인증 등을 필수 지원조건으로 관내 소비금액 규모에 따라 예산 범위 내에서 3만 원, 5만 원, 8만 원 등의 지원금를 선착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G03-9894841702

개별관광객이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여행 하루 전까지 사전 계획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또한, 여행 후 7일 이내 해당 관광지 정보를 포함한 SNS를 게시해야 하며 반드시 올해 12월 31일까지 게시를 유지해야 한다.

참여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되며 팀 대표는 만 18세 이상으로 여행 종료 15일 이내 지급신청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오늘 광양 어때’는 급증하는 소규모 관광 트렌드를 겨냥해 광양관광 브랜딩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기 위한 사업이다”며 “올 여름휴가는 ‘오늘 광양 어때’를 이용해 백운산 4대 계곡,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배알도 섬 정원 등 광양에 와야만 즐길 수 있는 고유한 관광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