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챕터 외전6 ‘루비코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챕터 외전6에서는 페어리 피타 스톤을 얻기 위해 방문한 하이아칸의 휴양도시 루비코나에서 모종의 사건에 휘말린 테일즈위버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번뜩이는 분노 ▲갈망하는 즐거움 2종이 추가된다. 입장 시 몬스터 처치, 퀴즈 게임 등 돌발 미션이 발생하는 1인 던전으로 5개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스 몬스터에 도전 가능하다.
보스 클리어시 신규 장비 봉인된 페어리 피타 장비를 비롯해 일회용 인챈트 주문서, 오로라 익스플로어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봉인된 페어리 피타 장비는 오로라 익스플로어 아이템을 사용해 보다 높은 성능의 ‘페어리 피타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팔색조의 꿈’이 추가된다. 입장시 특수 보스가 등장하는 전투 맵, 유용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NPC 상점 맵, 다양한 지원품을 제공하는 선물 맵 등 20종 이상의 맵이 등장하며 매주 30개의 맵을 클리어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2일까지 ‘NEW&BEST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블루코럴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