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최상위 등급 신규 에픽 무기 ‘브류나크’를 추가했다.
켈트 신화 속 태양신 ‘루’가 사용하는 창 무기를 콘셉트로 제작된 브류나크는 높은 전투력과 생존 능력을 갖춘 최상위 등급 에픽 근접 무기다. 광휘의 폭풍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요 스킬로는 광휘 돌풍, 광휘 폭풍, 광휘 투창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픽 에디션 무기로 ‘OICW 헬파이어’를 공개한다. 기존 유니크 등급 돌격소총 무기 OICW에 연쇄폭발 기능을 더해 적에게 지속적인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에픽 무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광휘의 상점을 운영한다. 상점은 일반 상품과 특별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넥슨은 카스온라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렉터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선 넥슨 최진혁 디렉터가 등장해 브류나크 및 후속 여름 업데이트 소개, 오프라인 이용자 참여 대회 ‘대운동회 그랑프리’ 등을 예고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