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오는 10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날이 갈수록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밤의 여왕의 천생연분 커플 김민정, 천정명이 함께 촬영한 ‘보그’ 9월호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10월 최고의 기대작 밤의 여왕이 개봉에 앞서 김민정과 천정명의 커플 화보를 전격 공개한다.
밤의 여왕 속에서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두 사람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호흡으로 보기만 해도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의 커플로 멋진 모습을 선보였다.
먼저 평소에도 옷 잘입기로 정평이 나있는 천정명은 단정한 턱시도부터 화려한 색상의 수트까지 완벽히 소화, 극 중 소심남편 ‘영수’와는 정반대 느낌인 젠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반면 김민정은 청순에서 요염, 섹시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는 ‘희주’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내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는 섹시한 의상부터 다양한 느낌의 의상을 더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월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집안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느껴지는 커플 사이의 묘한 느낌은 예측불허 사건을 예고하는 밤의 여왕을 암시하는듯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13년 하반기, 가장 주목 받는 커플! 김민정, 천정명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인 이번 화보는 ‘보그’ 9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