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롬, 글로벌 이용자 의견 반영한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4-11 19:32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레드랩게임즈 #롬 #이용자의견반영한업데이트
NSP통신- (이미지 = 레드랩게임즈)
(이미지 = 레드랩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하는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 글로벌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전달한 사냥 밸런스 조정 의견에 중점을 두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체감할 수 있도록 구현한 업데이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캐릭터 능력치를 상향하여 밸런스를 조정하는 방안으로서 ▲핵심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규 장신구 문양 ▲영웅 등급 장비를 대폭 상향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장비 상자 ▲유물 등급 장신구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유물 세공석이 추가됐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에 새로 선보인 아이템과 장비는 모두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재료로 누구나 제작을 통해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일부 상위 레벨 사냥터의 난이도 완화 ▲심연의 성역 보상에 가디언 획득 재화인 크리스탈 원석 추가 등을 통해서도 밸런스를 조정했다.

아울러 길드 기부시 공헌도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기부 공헌도 Double UP 이벤트가 진행된다.

롬은 지난 2월 27일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최상위권에 진입한 후 글로벌 트래픽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매월 1주차에 이달의 Q&A, 3주차에 PD 브리핑을 정기적으로 공개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