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라운드투에서 개발하는 팀배틀 PRG 갓레이드에 인도 신화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인도 신화의 ▲비슈누, ▲시바, ▲칼리 등 신 3종과 함께 신규 영웅 ▲악마검사, ▲로봇치료사가 업데이트돼 시즌 동안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신규 시즌 던전 천공 군도는 여러 갈래의 길 중 하나를 선택해 최종 보스까지 전투를 치르게 되는데, 미션 클리어 마다 지급되는 기억의 인장을 모아 전용 교환소를 통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게임 내 상점과 신, 영웅 소환에 필요한 다이아를 다량 제공하는 이벤트 던전이 새롭게 추가 되어 시즌 중 새롭게 공개될 전망이다.
이외 잔여 영웅 영혼석과 신의 파편을 활용할 수 있는 타르타로스 주화 상점이 신설돼 특별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시즌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규 신 칼리를 확정지급하고, 신규 신 획득 인증 이벤트 환상의 짝꿍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게 된다.
한편 지난 1월 31일 전세계 동시 출시된 갓레이드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독일, 프랑스 등에서 인기 상위권에 랭크 되며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