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진·삼국무쌍M 신규 무장 육손 및 팔진도 콘텐츠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8 14:34 KRX7
#넥슨 #진·삼국무쌍M #육손 #팔진도

무장 돌파 레벨 확장, 신규 무한의 탑 도입, 원정 소탕 등 다양한 개선사항 적용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가 네오바즈(NeoBards)에서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M(Dynasty Warriors M)의 신규 무장 ‘육손’과 ‘팔진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육손은 쌍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오 진영의 무장으로, 전진하며 빠른 공격 속도로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팔진도를 추가한다. 무쌍의 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해 등장하는 다수의 적을 처치해야 한다. 총 15단계 난도로 구성돼 있으며 난도에 따라 최대 8개 스테이지에 도전해 전투와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G03-9894841702

다양한 개선사항도 적용한다.

먼저 주요 성장 시스템인 무장돌파 시 동일 무장을 소진해 최대 350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며 10레벨 당 자주색 별 1개가 표시된다. 또 현재 6개인 무한의 탑에 힘·지성·민첩 3개의 탑을 추가해 더욱 많은 보상 제공한다. 아울러 스테이지별 보스를 처치하는 원정에는 소탕 기능을 추가해 피로도를 줄인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R 등급 육손’을 획득할 수 있는 육손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팔진도 관련 이벤트 및 도전! 무한의 탑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