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히트2 ‘성물 점령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8 14:01 KRX7
#넥슨 #히트2 #성물점령전 #계시자의성물업데이트

인터 서버 지역 ‘암흑 버섯 군락지’ 추가 및 다양한 편의성 개선 시행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모바일 PC MMORPG 히트2에 신규 전장 성물 점령전을 포함한 ‘계시자의 성물’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성물 점령전은 레벨 50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PvP 전장으로, 각 20명으로 구성된 두 개의 진영이 승리를 두고 경쟁한다.

인터 서버 필드 몰락자의 은신처 내 5번째 신규 지역 암흑 버섯 군락지도 선보였다. 몰락자의 은신처 기존 지역보다 한층 난도 높은 사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시즌3로 돌아온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를 오픈하고,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길드 보상 강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외 전설 투혼 아라크네스, 인페르도스와 투혼 융합 시스템 추가, 신규 ‘룬’ 업데이트 등 각종 콘텐츠를 선보였다.

한편 히트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출시하는 클래스 소식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규 마법 클래스는 공격과 방어 스킬을 고루 갖춘 클래스로 원거리에서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어 기존 전장의 판도에 변화를 줄 전망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