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 신규 시나리오 챕터이자 6막의 배경인 신규 지역 ‘뉴헤이븐’을 추가했다.
뉴헤이븐은 지구의 외곽 지역으로 오래 전 대규모 바이오 테러로 오염돼 폐쇠된 옛 군사 기지와 연구 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이용자인 가디언은 뉴헤이븐의 주요 세력인 사설 용병단 블랙 헤이븐과 함께 강력한 뮤턴트 및 하칸 세력을 상대하며 가디언 본부의 어두운 과거를 게임 내 스토리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뉴헤이븐에는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강력한 신규 필드 몬스터가 등장한다. 특히 메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상위 등급 장비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필드 몬스터 사냥만으로도 최고급 성물과 모듈을 얻을 수 있다.
필드 네임드 몬스터 사냥 보상도 기존 지역보다 크게 상향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이 빠르게 뉴헤이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시나리오와 지역 추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 복귀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