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21 16:32 KRX7
#위메이드(112040) #판타스틱베이스볼 #글로벌정식서비스

MLB, KBO, CPBL 통합 야구 게임, 전 세계인과 경쟁하는 올스타 PvP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NSP통신- (이미지 = 위메이드)
(이미지 =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에서 개발한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을 오늘(21일) 170여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MLB, KBO, CPBL 등 글로벌 리그를 통합한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와 챌린지 등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를 비롯해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하는 시즌, 시뮬레이션, 올스타 PvP(Player vs Player)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동작을 사실적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이용자는 스카우트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선수를 영입하고 육성할 수 있다. 선택한 리그를 중심으로 나만의 드림팀을 구성하면서 다른 리그 소속 선수들도 라인업에 추가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G03-9894841702

위메이드는 ▲뉴욕 양키스 애런 저지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 ▲키움 히어로즈 김혜성 선수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선수들과 함께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색다른 재미를 알리는 다양한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3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판타스틱 베이스볼 론칭 기념 특별 방송을 공개한다. KBO와 CPBL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 ▲키움 김혜성 ▲티이강 호크스 왕보룽, 왕야오린 선수가 판타스틱 베이스볼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