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더 파이널스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4 16:51 KRX7
#넥슨 #더파이널스 #시즌2대규모업데이트 #파워시프트

해킹 당한 게임쇼 콘셉트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목적지까지 플랫폼 호위하는 신규 5:5 팀 모드 파워 시프트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시즌은 해커 집단 CNS에게 게임쇼가 해킹을 당하며 경기장과 플레이 방식에 새로운 변화가 생긴다는 콘셉트로, 공간 이동, 중력 변화, 사물 투명화 등 시즌1 보다 더욱 전략적이고 획기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CNS가 리소스 파일을 해킹해 만들어낸 신규 맵 ‘SYS$호라이즌’을 추가했다. 화려한 네온 불빛과 건물 사이마다 블록처럼 형성된 다리들이 놓여 있으며, 콘셉트에 걸맞게 화면이 깨지는 글리치 효과도 관람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5:5 새로운 팀 모드 ‘파워 시프트’에서는 플랫폼을 호위하며 먼저 목적지에 도달한 팀이 승리를 거둔다.

날렵, 보통, 육중 등 3종의 체형(캐릭터)에 각각 신규 가젯(무기)도 업데이트했다.

날렵 체형은 플레이어와 물건을 공간 이동시킬 수 있는 게이트웨이를 사용하며, 보통 체형은 일시적으로 건물의 벽, 천장 등을 지우는 비물질화 도구, 사물을 다른 사물로 바꾸는 데이터 개조 도구를 이용하고, 육중 체형은 일정 지역의 중력을 변화시키는 반중력 큐브를 활용할 수 있다.

이외 돌격소총 파마스(FAMAS), 기관권총 93R, 산탄총 KS-23 등 신규 무기 3종을 선보이고, 미션을 수행해 레벨을 올리며 총 96종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즌2 배틀패스을 추가했다. 도전 과제를 완수하며 숙련도를 올리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시즌 커리어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