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테마 이벤트 ‘맛있어져라! 메이드 대작전’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테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달콤살벌 쇼콜라 퀸과 여러 난이도의 이벤트 스테이지로 구성된 진상 퇴치 대작전을 즐기며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미리암, 소연, 프림의 메이드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한정 오브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정령들이 메이드 카페에서 일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뤘으며,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테마 이벤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령 미리암, 소연, 프림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공식 카페를 통해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고, 3월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했다.
다가올 3월에는 정령 레베카, 니콜의 인연 스토리와 코스튬을 비롯해 ▲악령토벌 ‘피에 물든 검귀’ ▲오퍼레이터 교체 시스템 ▲기원의 탑 ‘리젤로테’ 스토리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