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MLB 9이닝스 라이벌 게임명 ‘MLB 라이벌’로 변경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8 16:05 KRX7
#컴투스(078340) #MLB9이닝스라이벌 #MLB라이벌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
(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게임명을 ‘MLB 라이벌’로 변경한다.

이번 게임명 변경을 통해 컴투스는 ‘라이벌’에 담긴 대결의 재미를 더욱 강화하고 MLB 라이벌을 컴투스의 새로운 MLB 브랜드로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컴투스는 오랫동안 글로벌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MLB 9이닝스 시리즈와 더불어 또 다른 메이저리그의 모습을 선보이는 MLB 라이벌로 모바일 야구 게임 명가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MLB 라이벌은 지난해 출시 당시 투수와 타자로 플레이하며 느끼는 대결의 재미는 물론이고 경기 중 플레이를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는 리플레이 시스템을 갖춰 보는 재미까지 선보였다.

게임명 변경과 더불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새로운 콘텐츠인 캠페인 모드가 추가된다. 해당 모드는 기간 제한 없이 각 스테이지별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메이저리그의 30개 구단의 2023년도 스페셜 카드가 추가된다. 팀마다 지난해 기록을 토대로 선정된 선수들이 추가되며 임팩트, 프라임, 시그니처의 3가지 타입이 존재한다.

시즌을 앞두고 보유한 구단의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선호 구단 선수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메이저리그 개막을 앞두고 2000년 이전 스페셜 카드 추가, 버프 시스템, 신규 제작식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MLB 라이벌은 컴투스의 20여 년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글로벌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30개 구단의 모든 구장 및 선수들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생한 야구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