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바람의나라: 연 직업 8종 개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15 13:50 KRX7
#넥슨 #바람의나라연 #직업8종개편

신규 기술 및 특성 추가로 직업별 고유 특색 강화 및 상성 구조 개선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15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격투가, ▲궁사, ▲무사, ▲천인 등 직업 8종을 개편했다.

먼저 신규 기술 및 특성을 추가해 직업별 고유 특색을 강화했다. 전사는 선봉장 역할로 주변 아군의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버프형 스킬들을 추가했으며, 도적은 배후공격 특성을 활용해 후방 공격 시 단숨에 적을 제압할 수 있다.

주술사는 적에게 기절, 속박 등 중첩된 상태 이상 종류에 비례해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고, 도사는 능력치에 비례해 추가 회복량을 늘려 서포터의 특성을 강화했다.

G03-9894841702

격투가는 권기중첩 기술을 추가해 전투 시간이 길어질수록 능력치가 강화되며 궁수는 빙결 효과를 일으키는 급냉화살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무사는 상대의 무적 능력을 무력화하는 무형투창 기술을 추가해 직업별 상성 구조를 개선했으며 마지막으로 천인은 영역속박 등 일부 버프 기술을 상시 계열 강화 효과를 받도록 변경해 기술 사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직업 공용 기술 ‘백열장’을 새롭게 추가했다. 백열장은 소림사에서 임무를 통해 모든 직업이 습득 가능하며, 기술 성장을 통해 공격 횟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외 전투 공식을 개편하고, 기술 습득 및 표기 방식 변경, 상태이상 표기 등 편의성 개선 작업을 통해 빠르고 직관적인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