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대작 아스달 연대기 2월 15일 쇼케이스 개최…상반기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01 12:38 KRX7
#넷마블(251270) #아스달연대기 #상반기출시 #대작MMORPG

아스달·아고·무법세력 간의 대규모 권력 투쟁 그린 대작 MMORPG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 넷마블에프앤씨) 쇼케이스를 2월 15일 오전 10시 개최한다.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상세한 게임 소개와 사업 일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세력 안에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역할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했다.

G03-9894841702

넷마블은 스튜디오드래곤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부터 IP를 함께 인큐베이팅해왔으며,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도 양사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념해 넷마블은 쇼케이스 티저 영상과 함께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주연을 맡은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배우의 축전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한편 넷마블에프앤씨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개발진이 참여한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모바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