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첫 대규모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31 15:19 KRX7
#컴투스홀딩스(063080) #소울스트라이크 #대규모업데이트

강력한 필드 보스 등장…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줄 강력한 신화 등급 스킬, 동료, 유물 추가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이미지 =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필드 보스가 출현한다.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후 진입하게 되는 정복자 필드에 첫 번째 보스 ‘공허 추격자 크룩스’가 등장하는 것. 하루 6차례 차원 균열로 입장해 ‘공허 열쇠’를 사용하면 필드 보스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필드 보스들이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정복자 필드에는 100 레벨 영혼 장비 등 희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방랑상인 찰스도 새롭게 등장한다.

G03-9894841702

신화 등급 스킬, 동료, 유물이 추가된다. 강력한 범위 공격과 함께 출혈 상태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빛의 심판 스킬이 첫 선을 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화 동료 스칼렛은 철퇴를 사용한 공격과 함께 디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신화 등급의 신규 유물 암흑 촉매는 강력한 물리 속성 피해를 입혀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도록 돕는다. 신화 등급 유물의 등장은 유저들이 더욱 다양한 세팅을 통해 성장을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 시련의 탑 콘텐츠를 200층까지 확장해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설맞이 한상차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