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빌딩앤파이터 첫 시즌 언데드 스쿨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26 11:02 KRX7
#넥슨 #빌딩앤파이터 #첫시즌 #갈가마귀에픽 #언데드스쿨

마검사 콘셉트 부하 캐릭터 ‘갈가마귀(에픽)’ 공개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에 첫 번째 시즌 ‘언데드 스쿨’을 추가했다.

빌딩앤파이터는 시즌1을 시작으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변경 및 신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플레이와 성장을 독려할 계획이다.

먼저 새롭게 오픈 되는 에픽 미션 21챕터에서는 차원의 틈새를 배경으로 불사의 존재 스크림이 최종 보스로 등장한다.

G03-9894841702

이어지는 시즌 1의 스토리는 봉인된 스크림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전국 학교에 흩어진 생명의 정수를 찾아 나서는 스토리다.

이와 함께 부하들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부하 각성 콘텐츠를 추가했다. 부하 캐릭터 40레벨 및 5등급 달성 후 부하 각성 의뢰에서 얻은 전용 재료를 사용해 진행할 수 있다.

약 75종의 부하 각성 스킬을 통해 더 강력하고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클랜원들과 함께 채굴을 진행하는 클랜 채굴과 각 부하를 한 번씩 투입해 연승을 이어 나가는 승자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적의 움직임을 차단하고 빠르게 접근하는 마검사 콘셉트의 신규 부하 ‘갈가마귀(에픽)’를 선보였다. 궁극기로 까마귀를 소환하여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그림자 능력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넥슨은 시즌 1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