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크로니클 신규 소환사 딜러 ‘히스’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26 10:32 KRX7
#컴투스(078340) #소환사 #히스 #요정왕

다양한 군중 제어기 지닌 신규 5성 소환수 요정왕 추가, 소환사와 소환수 최대 레벨 90으로 확장

NSP통신- (이미지 = 컴투스)
(이미지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암살자형 신규 소환사 ‘히스’와 함께 신규 소환수 ‘요정왕’을 추가했다.

신규 소환사 히스는 하얀 그림자 용병단 출신으로, 근거리 암살자답게 회피기를 이용해 단숨에 적진에 파고든 뒤 단일 개체에 강력한 공격을 쏟아붓는 것이 특징이다. 무기 속성별로 각각 잃은 체력, 회피율, 자신의 체력 감소량, 강화 효과 개수 등에 비례한 피해를 줄 수 있다.

기존에 플레이하던 소환사로 캐슬란 지역을 오픈하면 바로 80레벨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히스를 이용해 소환수를 처치하거나 아레나에서 승리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히스의 의상, 빛과 어둠의 소환서, 미지의 마법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5성 소환수 요정왕은 속성별로 뚜렷한 개성과 군중 제어기를 지니고 있다. 불 속성과 물 속성 요정왕은 각각 적을 띄우거나 본인쪽으로 끌어당기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람 속성 요정왕은 적 대상의 스킬 쿨타임을 증가시키고, 추가로 적 소환사의 마나 회복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궁극 마력 봉인을 사용할 수 있다. 빛 속성 요정왕은 자신에게 무적을 부여하는 궁극 심판의 빛을, 어둠 속성 요정왕은 적 대상의 강화 효과를 모두 강탈하는 궁극 마력 봉인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우선 소환사와 소환수의 최대 레벨이 90으로 확장되며, PvP 관련 보조 옵션이 추가돼 있는 6성 신화 등급 룬도 등장한다.

이외 PvP 콘텐츠인 전장에 소환사와 한 마리의 소울링크 소환수만 사용가능한 단일 소환 모드가 업데이트되며 시에라의 신규 필드인 비밀의 사육지와 함께 수호단 일지 콘텐츠에 시에라 지역 던전 5종이 추가된다.

이외 컴투스는 ▲도전의 정원 ▲특별 소환 이벤트 ▲행운 폭탄 파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