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인디게임 2종 Shambles‧Light Odyssey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19 14:34 KRX7
#그라비티 #인디게임 #Shambles #LightOdyssey #글로벌퍼블리싱계약

적극적인 퍼블리싱 사업 진출을 통해 PC 및 콘솔 사업 영역 확대

NSP통신- (이미지 = 그라비티)
(이미지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이번 퍼블리싱 계약으로 EXLIX의 ▲Shambles, SSUN GAMES의 ▲Light Odyssey를 글로벌 지역에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Shambles는 국내 개발사인 EXLIX가 만든 덱빌딩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이다. 상황에 맞는 스킬과 카드를 사용해 맞서는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했으며, 핵 전쟁으로 기존 문명이 멸망한 이후 벙커에서 나온 탐험가들이 새로운 세상을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Light Odyssey는 국내 개발사인 SSUN GAMES가 개발한 보스 러시 액션 장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심연에 잠식된 세계에 빛을 되찾기 위해 떠난 모험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 보스와 전투해 승리해야 한다.

G03-9894841702

그라비티는 스팀에서 진행하는 2024 타이베이 게임쇼 특별 페이지에 Shambles와 Light Odyssey를 출품할 예정이다. Shambles의 데모 버전과 Light Odyssey 게임 소개는 각 게임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지난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참신한 장르와 독창적인 스토리를 가진 우수한 인디 게임 2종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유망한 게임을 적극 발굴해 유저분들께 양질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올해도 퍼블리싱 사업에 적극 나서며 PC 및 콘솔 사업 영역을 한층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