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에서 새해를 맞아 유저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월18일 점검 후부터 2월15일 점검 전까지 로지, 안젤릭, 베리르 등 캐릭터 35명 중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새해 기념 캐릭터 패키지 상품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유저들은 전투 유형별로 근접·사격·마법 캐릭터 소환석이 포함된 7종의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패키지에는 이벤트용 하이마스터카드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어 캐릭터 육성 시간이 대폭 줄어든다.
또 새해 개척일지가 포함된 상품을 선택할 경우 출석일수에 따라 훈장·아티팩트 소환석, 이벤트용 5대 원소 무기 소환석, 이벤트용 아르모니아 방어구 소환석 등 장비들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원하는 캐릭터 수집은 물론 아이템 세팅까지 준비하시고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하시기를 기원한다”며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2024년 새해에도 유저 친화적 운영과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는 만족감을 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