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K렌터카,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연 1회 방문정비 서비스 무상 제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01 14:05 KRX7
#SK렌터카(068400) #장기렌터카고객대상 #연1회방문정비서비스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전문 정비사가 방문, 내연기관차·전기차 12개 항목 점검

NSP통신- (이미지 = SK렌터카)
(이미지 = SK렌터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렌터카(대표 황일문)가 이달부터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방문정비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SK렌터카의 ‘기본정비’ 서비스는 고객에게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한 정비 솔루션이다.

기본정비 서비스는 이달부터 신차 및 중고차 장기렌터카, 타고페이 등 SK렌터카의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개인 및 법인 고객에게 연 1회 무상 제공된다.

G03-9894841702

SK렌터카의 차량관리 앱 스마트케어를 통해 정비 받길 원하는 날짜와 장소를 직접 예약하고, 정비 이력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본정비 서비스는 O2O 방문정비 서비스 스마트홈정비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내연기관차, 전기차 각각에 맞는 12가지 항목의 핵심 점검·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내연기관차는 ▲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클리너 교체 ▲브레이크패드 점검 ▲배터리 전압 점검 ▲차량시스템 통합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기차는 ▲에어컨필터 교체 ▲와이퍼 교체 ▲배터리 열화 상태(SOH, State of Health) 진단, ▲ 배터리 충전 잔량(SOC, State of Charge)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통 항목으로 ▲실내 연무소독 ▲내부 램프 점검 ▲외부 램프 점검 ▲공조장치 점검 ▲워셔액 보충 ▲브레이크오일 체크 ▲타이어 마모도 체크 ▲타이어 공기압 보충 등을 함께 진행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지난해 스마트홈정비, 올해 EV방문정비를 출시한데 이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자 이번에 기본정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모빌리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