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생활건강, 컨셔스 뷰티 브랜드 ‘어글리 러블리’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1-19 20:39 KRX7
#LG생활건강(051900) #컨셔스뷰티브랜드 #어글리러블리

흠과·못난이 채소·부산물 등 버려지는 농작물을 제품 원료로 새활용

NSP통신- (사진 = LG생활건강)
(사진 =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못난이 농작물을 원료로 사용하는 컨셔스 뷰티(Conscious, 의식 있는) 브랜드 ‘어글리 러블리’를 론칭했다.

못난이 농작물은 흠집이 있거나 모양이 조금 찌그러져 상품성은 떨어지나 맛과 영양 등은 그대로인 농작물이다.

LG생활건강은 못난이 농작물과 부산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업사이클링해 화장품 원료로 활용한 어글리 러블리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G03-9894841702

바른 뒤 씻어내는 제형의 워시오프 마스크팩 2종, 슬리핑팩 1종, 시트 마스크 2종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제품이 천연유래지수 90% 이상 성분을 담은 처방을 적용했고,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히 어글리 러블리의 마스크팩은 100% 폐플라스틱 열분해유 원료 용기를, 시트 마스크는 재생 플라스틱 48%를 사용한 파우치(포장재)를 적용하는 등 성분부터 용기까지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는 컨셔스 뷰티 트렌드가 브랜드 철학에 적극 반영됐다.

대표 제품인 ‘피그 마스크’는 무농약으로 길러진 전남 함평의 못난이 무화과 추출물과 식품 부산물인 호두 껍질, 살구씨 등을 갈아 넣은 원료가 함유된 슈가 스크럽 제품이다.

‘유자 마스크’는 전남 고흥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못난이 유자 추출물 외에도 비타민C,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효능성분을 함유했으며 뚜껑을 열자마자 물씬 풍기는 천연 유자향과 피부에 사용 시 은은하게 느껴지는 보습감이 특징이다.

NSP통신- (사진 = LG생활건강)
(사진 = LG생활건강)

또 론칭을 기념해 어글리 러블리만의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는 22일까지 클린뷰티 편집숍인 ‘비클린(B.CLEAN)’ 더현대 서울점에서 운영한다.

어글리 러블리 브랜드 담당자는 “향후 스킨케어, 립케어, 핸드케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고객들과 함께 취향과 철학을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