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힐러비(대표 이응주)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제품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Antioxidant Nourishing Oil)’을 출시했다.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은 V&A 뷰티만의 특허받은 독자성분인 폴리테놀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에 주목해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스테디셀러 ‘안티옥시던트 라인’에 새롭게 추가됐다.
일반 항산화제보다 더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진 폴리테놀 성분과 함께 식물성 오일이 배합돼 푸석하고 건조하기 쉬운 피부에도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또 실내·외 온도차로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겨울철 피부 건강은 물론 피부에 밀착되는 쫀쫀한 보습감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씌운 듯 들뜨고 건조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뷰티 만화 작가 된다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된다 작가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직접 장시간 제품 테스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본인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된 구독자들의 댓글과 리뷰 등 의견을 전달하며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